본문 바로가기
웹툰추천

네이버 회귀 무협 웹툰 추천, 주인공이 너무 강한 먼치킨 무협

by 웹툰리뷰요정 2022.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회귀물 장르 시리즈 웹툰을 소개하겠습니다.

저번에는 오피스 회귀물 웹툰을 소개했다면!! 오늘은 무협웹툰을 소개하겠습니다.
무협 회귀 웹툰으로 주인공 혼자 엄청 강한 먼치킨 무협 회귀웹툰입니다.

이번에도 웹툰은 네이버 웹툰으로 연재 중이니까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1. 화산귀환

네이버 회귀 무협웹툰, 화산귀환

처음으로 소개할 웹툰은 화산귀환입니다.
이 웹툰은 1부가 끝나고 잠시 휴재중인 웹툰입니다. 현재 72화까지 연재가 된 웹툰으로 분량은 넉넉하게 있습니다.

원래 무협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 웹툰을 보고나서 무협 웹툰도 점점 보게 된 저에게 무협웹툰 편견을 깨준 웹툰이에요.

사실 무협웹툰이 호불호가 강해 남자들이 좋아하는 웹툰이 많은데 이 웹툰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다들 무난하게 재밌게 볼 웹툰이라 소개하고 싶네요.

화산귀환 스토리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대 화산파 13대 제자, 천하삼대검수 매화검존 청명.
천하를 피로 물들인 악귀의 집단, 마교의 교주 천마를 죽이기 위해 이십여 개의 문파들이 힘을 합쳤지만 결국 공멸하게 된다.

청명은 마교의 교주 천마를 죽이는데 가까스로 성공하지만 살아남지 못 하고 죽게된다.
백 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아이의 몸으로 다시 살아난 청명.
그런데 화산이 망했다??!!
이게 뭔 소리야??

천하삼대검수 매화검존 청명이 백 년 뒤 아이의 몸으로 태어나 망해가는 화산을 살리기 위해 다시 화산의 제자가 되는 내용이다.

잘 나가던 화산은 마교 교주 천마를 죽이기 위해 모든 제자들이 목숨을 던졌고 결과적으로 천마는 죽었지만 화산도 함께 무너지게 된다.

이때를 놓치지 않고 화산과 비교도 안 됐던 무림 문파들이 화산을 멸시하며 살아갔고 그 사실을 알게 된 청명은 화산을 다시 일으키기로 한다.

약하다며 놀림 받는 화산 제자들을 가리치며 잘못 된 점을 하나씩 바로 잡으며 화산을 다시 명문 문파로 만드는 먼치킨 무림 회귀웹툰이다.

그림체가 평소 본 무협 웹툰과 다르게 딱딱하지 않고
대사도 가벼워 무협입문 웹툰으로도 추천하는 웹툰이다.

다 쓰러져가는 화산이 주인공 청명의 도움으로 점차 활력을 찾고 커져가는걸 보면서 함께 뿌듯함을 느끼는 웹툰.

2. 광마회귀

무협회귀웹툰, 광마회귀

두 번째로 소개할 네이버 무협회귀웹툰은 광마회귀다.

이 웹툰은 무협 코믹, 코믹, 코믹!! 웹툰이다.

딱딱한 무협 웹툰이 아닌 무협회귀 코믹!!!웹툰

무공에 미친 광마 이자하.
그는 마교 교주의 천옥을 훔쳐 쫓기던 중 벼랑에 떨어지는데 모든게 끝났다 생각할 때, 눈을 떠보니 과거로 돌아왔다.

사람들에게 무시당하던 점소이 시절로 돌아온 이자하.

점소이 시절로 돌아온 광마는 다시 미치게 될 것인가? 아니면 사내의 적들이 미치게 될 것인가??

과거로 돌아온 이자하는 자신의 무협으로 한 사람, 한 사람 쓰러트리며 중간중간 코믹대사를 날린다.

장르가 스토리, 무협, 사극으로 되어있는데 여기서 코믹을 추가했으면 간절히 바란다.

살짝 병맛?도 있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사람을 죽이고 (물론 악인 한정)
또 자신의 기분대로 살리며
진지한 얼굴로 병맛대사를 날리는

가볍게 아무생각 없이 보기 좋은 웹툰이다.

보고있으면 나도 모르게 "하!", "훗!" 하며 잔웃음이 나오게 될 웹툰이다.

이 웹툰도 무협을 안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추천할 웹툰.
다만 병맛소재 웹툰을 안 좋아한다면 불호일수도.. 있는 웹툰이다.

3. 천마육성

네이버 무협회귀웹툰, 천마육성

마지막으로 소개할 네이버 무협회귀웹툰은 천마육성이다.

앞서 소개한 두 개의 웹툰은 주인공이 엄청 강한 먼치킨 무협웹툰이라면 이번에 소개하는 천마육성은 주인공이 엄청 약한, 하지만 점차 강해지는 성장형? 무협웹툰이다.

마교의 태왕각주 '사마귀'의 명령으로 화산파 출몰지역으로 파견나간 비객조 설휘는 화산파 절대고수 구종명에게 죽임을 당할 위기에 처한다.

그 때 눈앞에 상태창이 나타나고 정찰임무를 받기 직전으로 회귀하게 된다.

이 웹툰이 다른 무협 회귀웹툰과 다른 점은 다른 회귀웹툰은 한 번만 회귀한다면 이 웹툰은 무한대로 회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웹툰이다.

상태창의 도움으로 죽기 직전으로 회귀한 설휘는 과거 자신이 죽음을 당했던 정찰임무를 다시 받게 되고 주변의 환경을 바꾸어 살아남고자 발버둥 친다.

하지만 다시 죽게 되고 상태창의 비밀을 알게되어 여러번 회귀할 수 있는 비밀을 알게된다.

그렇게 다시 새롭게 얻은 목숨, 이번에 남은 목숨은 하나!

자신이 죽었던 사건에서 벗어날려고 해도 계속 같은 상황이 만들어져 어떻게든 그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미친 시도를 하며 설휘는 계속해서 살아남는다.

또, 게임처럼 비문을 읽으면 바로 습득이 가능해 비약적으로 강해지게 된다.

힘이 우선시 되는 마교에서 벌레처럼 약해 무시만 당했던 설휘는 상태창에 도움으로 점점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강해지게 된다.

주인공이 성장형인 무협회귀웹툰을 보고싶다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