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추천

네이버 로맨스 웹툰 추천 1탄

by 웹툰리뷰요정 2022.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매일 출퇴근 하면서 웹툰 보는걸 낙으로 사는 1인입니다.

매일 출퇴근 길에 짧게는 10분, 길게는 1시간을 웹툰을 보면서 매일 새로운 웹툰을 발굴?해 가면서 재밌는 웹툰을 찾아 헤매다 보니... 보고 있는 웹툰이 많아져서 그 중 재밌는 웹툰 몇 개를 추천할려고 합니다.

오늘은 네이버로맨스 웹툰을 추천할려고 합니다.

네이버 웹툰은 인기작은 완결이 나면 바로 유료로 전환되어...ㅜㅜ 완결작 중 재밌는게 많지만 오늘은 완결이 나지 않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웹툰 위주로 소개해드릴게요.

1. 조조코믹스-이동건 ( 수요일, 토요일 웹툰)

네이버로맨스웹툰-조조코믹스

가장 먼저 추천하고 싶은 네이버로맨스 웹툰은 조조코믹스다.
조조코믹스를 한 문장으로 설명하자면

가장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현실적인 로맨스 웹툰

이동건 작가님은 유미의 세포들 이라는 웹툰(로맨스 웹툰) 으로 먼저 알게 되었다.
이동건 작가님의 웹툰은 처음에는 잉? 이게 재밌나? 하다가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된다.

조조코믹스도 처음에는 재미가 없었지만 이동건 작가님을 믿고 계속 보다보니 점점 '이게 재밌나?' 에서 '이게 재밌네!' 로 바뀐 웹툰이다.

여자들의 마음을 너무 잘 아는 작가님이라 연애 중간중간 나오는 상황들과 속마음이 정말 현실적이라 여자 작가님이 쓴건가? 착각이 든다.

중간중간 나오는 응큼한 생각들도 연애할 때 모든 사람들이 생각했던 내용이라 어? 나도 이랬는데 ㅋㅋㅋㅋㅋ 이러면서 보게 되는 로맨스 웹툰이다.

조조코믹스를 읽다가 스타일이 마음에 든다면 현재는 유료가 됐지만 [유미의 세포들]도 읽어보길 추천한다.

2.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일요일 웹툰)

로맨스웹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두 번째 추천할 로맨스 웹툰은 이번 생도 잘 부탁해입니다.
이 웹툰도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전에 오늘도 사랑스럽개 라는 로맨스 웹툰을 먼저 보고 나서 알게된 작가님입니다.

항상 생뚱맞게 반전을 안겨줘서 통수작가로 유명해 걱정하면서 봤는데 반전은 있지만 결말이 거침없이 하이킥 같은 반전도 아니고 제가 좋아하는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결말이라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나오자마자 열심히 정주행 했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여주인공이 전생을 기억하면 끊임없이 환생해서 살아가는 내용입니다.
전생을 기억하는 삶을 살던 인생 18회차 인생(윤주원)에서 12살에 서하(남자주인공)을 만나게 됩니다.
무료하게 인생을 보내던 윤주원은 서하를 만나며 무료한 삶이 특별한 삶으로 느껴지게 되지만 교통사고로 18회차 인생이 끝나게 됩니다.

다행히 서하가 살아있는 시대에 다시 환생을 하게된 윤주원. 이제는 윤주원이 아닌 반지음으로 다시 한 번 서하라는 자신에게 특별했던 사람을 만나기 위해 서하 주위를 맴돌며 기회를 노립니다.

서하는 윤주원이  교통사고로 죽었다 생각하며 불행하게 살아가고 있고
그런 서하를 보면서 반지음은 자신이 윤주원이다 라는 말도 못 하고 반지음으로 살아가며 서하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최선을 다해 꼬십니다.

가볍게 보기 좋은 로맨스 웹툰!
흥미가 있다면 빠르게 정주행 하시길 추천드려요~
현재 외전 진행중이라 곧 완결날 웹툰이라 나중에 보면 유료로 돈 내고 보셔야 합니다.

3. 어쩌다보니 천생연분 (금요일 웹툰)

네이버로맨스 웹툰 추천, 어쩌다보니 천생연분

세 번째로 추천할 웹툰은 어쩌다보니 천생연분입니다.

백수, 32살 한지아는 주변에서 결혼하라는 눈칫밥에 집을 나와 동네를 배회하다 오랜만에 소꼽친구 민철을 만납니다.
민처은 어렸을 때 친했지만 중학교에 들어가면서 대화도 잘 안 하는 서먹한 사이가 된 친구입니다.

오랜만에 민철을 만난 지아는 자신의 고민을 얘기하다 둘이 같은 고민으로 힘들어한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쉬운 해결방법을 제시합니다.

그냥 우리 둘이 결혼하면 해결될 문제네?
결혼하자 민철아!

지아의 지나가는 말이 둘을 결혼으로 인도하고 그렇게 둘은 결혼을 하게 됩니다.

이런 로맨스물은 선결혼, 후 연애가 진리죠!!

결혼을 하고 나서 보니 생각보다 둘은 너무 잘맞는 커플이었습니다.

현재 웹툰은 아직 둘이 사귀는 사이는 아니고(결혼은 함)
지아와 민철 모두 서루에게 호감을 느끼며 이게 연애감정인지 아닌지 혼란스러워하며
꽁냥꽁냥 전, 설렘설렘 단계입니다.

운동밖에 모르는 헬창 민철이 점점 지아를 좋아하게 되면서 바뀌는 행동도 웹툰으로 보면서 흐뭇~하고 코믹한 부분도 있어 정통 로맨스물보다는 로맨스코믹웹툰입니다.

4.  내 남편과 결혼해 줘 (수요웹툰)

네이버 막장로맨스 웹툰, 내 남편과 결혼해줘

네 번째로 소개드릴 웹툰은 내 납편과 결혼해줘입니다.
웹툰 재목에서 느껴지는 막장의 스멜~~
이 웹툰은 유튜브에서 장항준 감독님과 김은희 작가님의 광고영상을 보고 소설로 먼저 접했습니다.

내 절친과 바람이 난 남편, 말기 암인 내 보험금까지 꿀꺽하며 나를 죽여버린 남편.
그렇게 죽는줄 알았는데 갑자기 10년 전으로 돌아왔다!

그렇게 내 남편이 탐난다면... 이번에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하나뿐인 절친 수민에게 내 쓰레기 남편 넘기기 프로젝트!

과거로 돌아오니 예전에는 몰랐던 수민의 악행들과 호구처럼 당할 수 밖에 없었던 상황들을 하나씩 바로 잡으며
쓰레기 남편과 쓰레기 친구 수민을 이어주며 여주인공 지원은 멋지고 지원만 바라보는 본부장과 썸을 타는 ~!
치정 맬로 막장 사이다 복수극을 볼 수 있는 웹툰

이 웹툰을 친구에게 소개시켜 줬는데 그 친구가 또 다른 친구에게 소개시켜주며
세 명을 웹툰의 세계로 이끈 웹툰을 안 보는 사람들도 모두 재밌게 한 번에 정주행 가능한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좋아할만한 막장 소재가 다 들어간(스토리 전개가 이상한 막장 아님) 로맨스 웹툰이다.

가장 호불호가 없을? 몰입감이 가장 좋은 로맨스 웹툰을 추천하라고 한다면
주저없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 를 추천하고 싶다.

5. 불편한 관계 (목요웹툰)

네이버 로맨스 웹툰, 불편한 관계

마지막으로 추천할 웹툰은 불편한 관계입니다.
오피스 로맨스 웹툰으로 회사 사람과 사귀는 사내연애를 하는 스토리입니다.

회사 동료 정이라와 공은도는 서로에게 아무런 감정이 없는 단지 같은 회사, 같은 부서인 사람으로 일만 하는 관계였습니다.
그러다 둘은 서로 비슷한 시기에 믿었던 애인과 이별을 하며 서로의 아픔을 위로하며 술자리를 갖게 되고 다음날 같은 침대에서 눈을 뜨는!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됩니다.

하루 아침에 동료에서 불편한 관계가 된 두 사람.

어젯밤 서로의 이별을 위로하는 회사 동료 사이에서
한 침대에서 일어나 아침을 맞이하게된 불편한 관계가 된 정이라와 공은도.

처음에는 없던 일로 하자고 하며 애써 서로를 부정하며 지냈지만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고 눈길이 가며....
다른 로맨스 웹툰처럼 불편하지만 사내연애를 하기로 합니다.

현재는 시즌 1이 완결이 났고 잠정 휴재인 상태입니다.
또 다른 남자? 썸남이 될거같은 강한 느낌이 드는 남자가 나타나며 시즌 1이 완결이 났고
더 재밌는 로맨스 웹툰으로 시즌 2가 빨리 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으른~~~!! 의 로맨스를 볼 수 있는
19세는 아니지만 으른들의 연애와 스킨쉽을 상상하게 만드는 으른들으리 오피스 로맨스 웹툰, 불편한 관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