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추천

네이버 로판 회귀, 빙의 웹툰 추천 2탄, 집착광 시월드와 쌀쌀한 북부 공작님 웹툰

by 웹툰리뷰요정 2022.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웹툰 중 로판 회귀웹툰, 로판 빙의웹툰을 추천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웹툰 추천글에 대부분이 로맨스 웹툰이였던 만큼 이번에 로판 웹툰을 추천하고 나서 당분간은 추천드리 로판 웹툰은 없을 것 같아요..ㅠㅠ

로판 빙의, 회귀 웹툰은 카카오페이지에 압도적으로 많은데 저는 카카오페이지는 웹툰을 볼 때 유료결제를 해야하는 일이 많아서 네이버나 다음 웹툰을 주로 보고 있습니다.

다른 다양한 로판이 궁금하다고 하시면 레진이나 카카오페이지에서 재밌는 로판 웹툰 한 번 찾아볼게요~

그럼 로판 회귀, 빙의 웹툰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1. 시월드가 내게 집착한다.

로판 회귀 웹툰 추천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로판 회귀 웹툰은 [시월드가 내게 집착한다]입니다.

시월드가 내게 집착한다? 너무 유치한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읽기 꺼려했던 웹툰입니다.

하지만 출퇴근 시간만 왕복 3시간이라..ㅠㅠ 네이버 웹툰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하이에나 처럼 재밌는 웹툰을 찾아다니다 읽게 된 웹툰이에요.

스토리 소개 전 미리 말하자면 읽으면서 유치하다고 생각이 들지 않았던 웹툰입니다.

시월드가 내게 집착한다는 로판 빙의가 아닌 로판 회귀웹툰입니다.

  • 시월드가 내게 집착한다 스토리

페레샤티는 평범한 백작 영애의 딸로 아버지가 돌아가셨지만 사랑하는 연인 시프와 따뜻한 새어머니, 그리고 친동생 같은 레이나가 있어 다행이였다.

하지만 어느 날, 페레샤티는 독국물에 죽임을 당한다.
그것도 믿었던 연인과 가족에게...

그만 죽어줘. 네가 죽어야 그 유산이 내 앞으로 오거든

페레샤티의 남편이자 버팀목이었던 샤프는 페레샤티에게 죽어달라며 말했고
그녀의 새어머니는 그 모습을 보며 웃고있었다.

마지막으로 이복동생 레이나는 죽어가는 페레샤티 앞에서 그녀의 남편 시프와 애정행각을 하며 숨겨진 진실을 말해준다.

시프는 페레샤티를 사랑한 적이 없었다. 레이나의 부탁으로 사랑한 '척'을 하며 결혼을 하고 그녀의 유산을 전부 가져오기 위해 증거가 남지 않는 독국물로 페레샤티를 독살한 것이었다.

로판회귀웹툰 추천
로판회귀웹툰 추천

그렇게 독살 당한 페레샤티는 독살 당하기 전, 시프가 프로포즈 하기 전 과거로 회귀하게 된다.

이번에는 내 목숨과 유산을 지키기 위해! 페레샤티는 선택을 해야했다.
독살 당하지 않기 위해,
사실혼 관계인 시프와 명분을 만들어 헤어지기 위해,
아버지의 유언인 백작가의 영지를 지키기 위해
그녀는 피와 살육에 미친 전쟁광이라 불리는 라피레온 대공을 찾아가 계약결혼을 요구한다.

계약결혼을 거절하던 과정에서 실수로 라피레온의 피가 페레샤티의 피부에 스치게 된다.
사실 라피레온은 피의 저주를 받은 가문.

라피레온의 피가 닿으면 아무런 증거가 남지 않고 사람을 죽일 수 있다.

라피레온의 피가 스친 페레샤티는 갑자기 과거에 자신이 독살 당했던 기억이 떠오르며 똑같은 고통을 느끼며 쓰러진다.

생매장 중 눈을 뜬 페레샤티
그녀의 앞에 놀란 눈으로 나타난 라피레온.

그 뒤 이것저것 스토리로 시월드의 마음을 조금씩 여는 페레샤티의 모습이 나오는 로판 회귀 웹툰이다.

  • 시월드가 내게 집착한다 감상평

보통 로판 회귀, 로판 빙의 웹툰은 대부분 고구마 보다는 시원한 사이다를 맛 볼 수 있는 웹툰이 많다.

지금까지 소개해온 회귀웹툰도 사이다를 주기적으로 맛 볼 수 있는 웹툰이였다.

하지만 이 웹툰은 사이다도 있지만 여주인공의 과거 복수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라피레온가문에 피의 저주에 대해 초점이 더 맞춰진 웹툰이다.

그리고 점점 페레샤티에게 마음을 열고 집착하는 (페레샤티를 엄청 좋아하는) 시월드가 하나 둘 생겨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웹툰.

시원한 사이다는 없지만 시원한 얼굴의 라피레온 대공이 있는
모두에게 불친절 하지만 내 여자에게는 친절한 (친절ing중) 라피레온 대공을 볼 수 있습니다.

2. 북부 공작님을 유혹하겠습니다.

로판 웹툰 추천

이번에 소개할 웹툰은 [북부 공작님을 유혹하겠습니다]입니다.

이 웹툰은 사실 로판은 맞는데 로판회귀 웹툰은 아닙니다. 빙의도 아니구요..ㅠㅠ

잘나가는 톱스타 셀리나는 영화 촬영 중 발을 헛디뎌 절벽에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하게 됩니다.
눈을 떠보니 대한민국이 아닌 이세계, 그것도 마수가 나타나는 북부지역에 차원 이동을 하게 된 셀레나.

마수에게 목숨을 구해준 북부 공작, 칼시몬은 셀레나에게 한 가지 제안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애인인척 사교계에 들어가 정보를 입수하라는 위험한 제안.
조건은 셀레나가 대한민국으로 넘어갈 수 있게 도와주며 그 동안의 편의를 제공하기로 합니다.

오갈곳 없는 셀리나에게는 선택권이 없었기에
목숨이 위험하다는걸 알면서도... 북부 공작, 칼시몬의 제안을 수락하기로 합니다.

그렇게 연애감정이라고는 일도 느껴본적 없는 칼시몬에게 셀리나는 다양한 코치를 하며 셀리나와 칼시몬이 연인사이라고 다른 사람이 느낄 수 있게 최선을 다하는데...

  • 북부 공작님을 유혹하겠습니다 감상평

썸네일만 보고 당연히 로판 빙의 웹툰이구나~! 하면서 들어왔는데
응?? 로판 빙의도 회귀도 아닌 그냥 차원이동으로 마수가 나오는 북부지역에 이동을 하게 된 톱스타와 무뚝뚝한 북부공작의 로맨스 웹툰이다.

셀리나가 보여주기식 애정공세를 하면 뚝딱거리면서 셀리나가 하라는대로 열심히 노력은 하는 칼시몬.

하기 싫어도 시키는대로 다 하는 칼시몬을 보며 이미 넌 셀리나에게 빠졌군.. 생각이 드는 웹툰이다.

칼시몬의 전 약혼녀가 죽임을 당하면서 (자살이라 하지만 타살 같음)
과연 누가 그의 약혼녀를 죽였을까??하는 의문에서 칼시몬과 셀리나의 계약이 시작된다.

셀리나와 칼시몬이 점점 서로에게 연애감정을 느끼면서
스킨쉽은 다하다가 갑자기 급 당황하고 뚝딱거리는 모습이 보는 재미를 더 해준다.

보면서 과연 누가 칼시몬의 전 약혼녀를 죽였을까??하며 추리하며 보는 재미도 쏠쏠한 로판 웹툰이다.

반응형